로고

환자분들의 안전한 진료와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항상 연구합니다.

신천연합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자가 더 존중받는 병원, 직원들이 더 꿈과 희망을 가진 병원, 지역주민들로부터 더 신뢰를 받는 병원이 목표입니다.

우리 신천연합병원은 1986년 인구 10만이 채 못되는 읍이었던 시절, 의료혜택에서 황무지 같은 이 지역에서 작은 의원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그 당시 많은 선생님들께서는 지역에서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의 의료문제를 함께 해결해야 한다는 뜨거운 열정과 신념으로 환자진료에 힘쓰셨으며
또한 학술적, 사회적으로도 많은 발자취를 남기셨습니다.

신천연합병원은 의료진은 물론 전 직원이 자신이 배우고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자신의 신념에 부끄럽지 않게 펼칠 수 있는 곳 입니다.
저는 이러한 힘이 병원의 설립이념과 숭고한 정신에서 비롯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숭고한 정신을 살려
지금의 어려운 의료 환경 속에서도 이윤추구 목적의 시장논리에 매몰되지 않고 꿋꿋이 살아남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병원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의료계의 대안이 되는 지역병원으로 굳건히 자리 잡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고 싶습니다.

지금 신천연합병원은 제2의 시작이 필요한 중대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점에 제가 병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무한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원장으로서 저는 병원발전의 디딤돌이자 그 도약의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낮은 곳에서부터 겸허히 시작하겠습니다.

모든 직원들과 함께 더 발전하고 싶은 열망을 원동력 삼아 꾸준히 도전하겠습니다.
미숙한 경험은 열정과 겸손과 협력으로, 미약한 지식은 끊임없이 배우려는 자세로 보완하며
신천연합병원의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은 최선을 다하여 개선하겠습니다.

병원의 발전이 곧 시흥시민들의 발전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십시오.

저희의 방향이 기대에 어긋날 때에는 아낌없이 지적해 주시고 모자란 만큼 더 사랑으로 키워주십시오.

환자가 더 존중받는 병원, 직원들이 더 꿈과 희망을 가진 병원,
지역주민들로부터 더 신뢰를 받는 병원
으로 만드는 것이
제가 병원장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내딛는 처음이자 마지막 목표입니다.

이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즐기면서 함께 가고 싶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